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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숭아 보관방법 어렵지않다

복숭아 보관방법 어렵지않다

맛있는 복숭아 보관방법

복숭아는 보관을 조금만 못해도 금방 물러지고 쉽게 멍이 듭니다.

멍들면 맛이 별루에요 맛있는 복숭아 보관방법 알아보고 잘 보관해봐요 ^^

복숭아 꽃 모르시는분들 위해 한장

복숭아 보관방법 1번 상온에 보관해야 되며 냉장보관시 맛이 쉽게 변합니다.

상온에서 보관하고 빠른시간에 먹는다.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곳)

넘 식상한 방법인가요? 근데 이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1번으로 적었습니다.

맛을 확실히 지킬수있고 신선한것을 섭취하는거죠.

복숭아는 상온에서 보관해야합니다.

 

복숭아 보관방법 2번 복숭아를 신문지에 싸서 비닐팩중에 지퍼팩있지요?

복숭아를 개별포장해서 보관을 추천드립니다.(개별이안되면 최다한 적게 지퍼팩에 넣어서

공기와의 접촉을 막아주세요.

냉장보관을하면 좋은점은 시원한 복숭아를 먹을수있어서 상온보관의 복숭아보다 여름에는 먹기가 좋아요

냉장보관이라고 장기보관되진않습니다.

 

 

복숭아 보관방법 3번 백도로 만들어서 드셔도 좋습니다.

이것은 보관을 어느정도된것과 상처나거나 맛이 조금 별루인 복숭아를 좀더 오래먹을수있는방법입니다.

대신 너무 무른 복숭아는 백도를 만들면 너무 물러서 먹기가 안좋아서 패스하세요.

백도와 황도의 차이는 복숭아의 속살차이라고하지만 백도가 황도보다 수분이 많은 품종입니다. ㅋㅋㅋ

(뭐 복숭아 쨈도 맛납니다. 쨈 만드셔도됩니다. ㅋㅋㅋ)

 

 복숭아 보관법도 공부했는데 이왕한거 복숭아 효능도 알아보죠

복숭아의 대표영양소로 구연산(피로회복),사과산(세균감염을 방지),나이아신(수용성 비타민b3 혈액순환),폴리페놀(황산화효과),과일이니 식이섬유가 빠짐 안되겠지요 ㅎㅎㅎ

피로회복에 좋은 복숭아 효능

복숭아의 효능으로는 피로회복과 더위에 지친분들의 식욕을 높여줍니다.

변비를 개선해주며 이뇨작용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해독기능도 좋다고 알려져있는 복숭아 효능 입니다.

 

복숭아의 제철은 6~8월입니다.

복숭아는 칼로리가 100그람당 35칼로리 칼로리가 무지 낮지요.

 

 

맛있는 복숭아를 고르는 방법도 알면 좋겠지요?

과일은 뭐든지 이쁜게 맛납니다. 이쁘다는건 모양이 잘나와야겠지요.

상처나 멍든자국이 없는것과 육질이 단단한것이 좋습니다. 거기다 복숭아자체향이 강한것이

맛도 좋다는거

역시 뭐든 이쁜게 최고네요. ㅋㅋㅋㅋ(향만 강한 복숭아는 너무 익은거니 만져보심 압니다)

이쁜 복숭아 보고가세요